<워크넷 채용정보>



목록
   Front Office Assistant (프론트/리셉션, 1년이상) 채용
 
레고랜드코리아 유한회사(LEGOLAND Korea LLC)
회 사 명 레고랜드코리아 유한회사(LEGOLAND Korea LLC)
대 표 자 이순규
업   종 유원지 및 테마파크 운영업
근로자수 547 명
사업내용 테마파크,호텔,식음,게임용구 및 악세사리 판매
회사규모 중소기업
주   소 24240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하중도길 128 16, Magic HQ (중도동)
홈페이지
마감일 채용시까지
접수방법 워크넷,자사채용사이트(https://lnkd.in/g4D45ai7),기타([지원방법] 국영문 이력서를 한 파일로 통합하여(PDF 등) 아래 링크드인 지원 [채용과정] 서류전형 → 1차인터뷰 → 평판조회 → 최종면접)
전형방법 면접
채용부서 춘천고용센터
전화번호 033-250-1910
FAX --
제출서류 이력서
기타안내
키워드 프론트
모집내용
모집직종 호텔·콘도·숙박시설 프론트 사무원(029103)
관련직종
근무지역 (24240)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하중도길 128 16, Magic HQ (중도동)
경력조건 경력 (최소1년) 우대
모집인원 자격면허 전공 학력
1명 학력무관
외국어 컴퓨터활용능력 우대조건 병역특례
비희망
근무조건
급여사항 연봉28,000,000원 이상, 면접 후 재조정 가능
근무시간 평일 : 1. 07시~16시(휴게시간 : 11시30분~12시30분) 2. 13시~22시(휴게시간 : 17시~18시) 3. 22시~07시(휴게시간 : 02시~03시) * 야간수당 별도 지급, 주 5일 근무, 평균근무시간 : 40
복리후생
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퇴직금 퇴직연금
상세 모집내용
[Position] Front Office Assistant_G (프론트, 1~2년이상) [People Talk] *오페라 사용자 우대, 1년 이상, LEGOLAND® Korea Resort, Hotel팀에서 Front Office Assistant를 채용합니다. 레고랜드 호텔 내의 프론트 오피스운영과 야간당직근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호텔, 리조트 등 유관업종에서 1년 이상의 경력, 또는 프론트 오피스(리셉션) 경력을 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페라 등 PMS의 시스템 사용이 가능한 분을 선호하고 있사오니,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아래의 Job Description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Position Summary: •The Hotel Front Office Assistant oversees the operation of the front office, ensures guest satisfaction, facilitates communication meetings, fosters cooperation between front office agents and other departments, provides training opportunities, and guides customers throughout various areas of the hotel. Key Objective: •Follow the instructions of the Guest Service Manager and Front Office Assistant Manager. •Ensure to understand guest payment. Investigate and resolve when there is guest complaint. •Familiarize with hotel policies and procedures, verify reservation details, room assignments, luggage storage services, and customer payment and deposit records. •Proficiently handle hotel management programs such as Opera PMS, Check-in KIOSK, Vingcard, Alice, etc. •Have a clear understanding of and adhere to hotel policies regarding emergency situations (fire, hygiene, safety, etc.) •Support the Guest Service Manager in conducting regular communication meetings and ensure efficient progress of front office meetings. •Enable frontline MC to effectively uphold the brand's commitments and provide friendly and professional service. [Benefits] •Merlin Magic Pass 제공(테마 파크 및 시설 무료 입장) •이사비 일부 지원(조건 충족시) •식대 지원 •통신비 지원 •워크샵 및 팀 활동지원 •건강검진 지원
 

목록



이 광고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